프롬 샤이니(2008-2009)

2020. 12. 23. 13:44

080524 안녕하세요! 빛나는! SHINee입니다! ^_^
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SHINee입니다! ^_^


 


저희가 항상 팬보드를 보면서 항상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

한번쯤 보여드릴 기회가 온 것 같아..




함께 홈페이지 팬보드를 보고 있는 SHINee!


 



 


-블링블링종현: 내일 무대에서 모든 것 보여드리겠습니다.

말이 필요없죠?... 그럼 전 여기까지 -


 

-만능열쇠Key: 돌아온 만능열쇠 Key입니다! ‘ ?‘*

사진 속의 SHINee와! 오늘밤 꿈속에서 만나요! 내일도 만나구요 ~♥

SBS 인기가요..생각만해도 너무 떨리지만 ㅠㅠ

다함께 Replay,Replay,Replay~! ♪



-불꽃카리스마민호: 내일 저희 SHINee 열심히 하겠습니다!

다들 와서 응원 많이 해주실꺼죠? 믿겠습니다!!!


 


080526 
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SHINee입니다! ^_^



오늘. 아니 어제 SBS 인기가요 첫 방송 무대를

여러분의 많은 성원으로 무사히 잘 마치게 되어서

저를 비롯한 모든 SHINee 멤버는 지금 이 순간 너무 행복합니다.


 


2008년 5월 25일은 여러가지 의미로 SHINee에게.

그리고 저희를 응원해주신 여러분과 함께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함이 생겼네요.

현장에서 함께 해주신 분들. 그리고 TV로 함께 해주신 분들.

잊지 않고 저희를 생각해주신 분들 모두

다시 한 번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SHINee의 마음을 담은 사탕을~

이렇게라도 마음 속 깊이 받아주세요~!


 


 


-블링블링종현: 오늘 이 느낌을 언제까지나… 그럼 전 여기까지 -



-만능열쇠Key: 또 여기에 돌아온 만능열쇠 Key입니다! ‘ ?‘*

SBS 인기가요…정말 많이 떨렸었는데 ㅠㅠ

여러분 너무 함께해 주셔서 고마워요 ~♥

앞으로도 계속 다함께 Replay,Replay,Replay~! ♪


 

-불꽃카리스마민호: 저와의 약속 지켜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!!!


 

080529

 안녕하세요! 빛나는! SHINee입니다! ^_^


- 불꽃 카리스마 민호 : 여러분의 응원으로 너무 힘이 나고,

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 

- 블링블링 종현 : '누난 너무 예뻐'를 들으시면서 잠이 들면

어느새 SHINee와 함께? 그럼 전 여기까지 -



- 만능열쇠 키 :  아쉽지만 여기까지 쓸께요 ㅠㅠ



080607 

안녕하세요! 빛나는 ‘SHINee’ 입니다.

라디오 첫 방송!




슈퍼주니어 이특, 은혁 선배님이 진행하시는

KBS-R ‘Kiss The Radio’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하게 되었는데,

정말 선배님 두 분이 너무 잘 해주셔서 무사히 방송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~ 슈퍼주니어 선배님!! ^_^


이제 날이 밝으면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되는데,

진짜 큰 무대에서 이렇게 서는 건 처음이라 연습하면서 정말 많이 긴장하고 있어요.

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…저희 떨리지 않게 많이 응원해 주세요!!!

그럼 이만 좋은 꿈 꾸시고요~ 지금까지 빛나는 ‘SHINee’ 였습니다.



080615 

안녕하세요! 빛나는 ‘SHINee’ 입니다. ^_^



-       블링블링 종현 : 여러분은 역시 So Cool… 그럼 전 여기까지-



-       불꽃 카리스마 민호 : 싸인회에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.



-       만능열쇠 Key : 싸인회를 하면 할수록 점점 더 행복해 지는 이 기분…… ♡




이제 연습이 끝나서 저희도 숙소로 돌아가서

밝은 아침을 위해…달려갑니다.

SBS 인기가요 무대 많이 기대해 주세요.


같이 꿈나라로 가요..

여러분~

지금까지 빛나는 ‘SHINee’ 였습니다.




 080728

 
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‘SHINee’ 입니다! ^_^


요즘 비도 오고 덥고…

날씨가 많이 변덕스럽긴 하지만,

여러분의 응원으로 매일매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‘SHINee’ 입니다.


 


오랜만에, 여러분께 공개해 드리는 사진은,

어제 SuperJunior 선배님 데뷔 1000일 파티 현장에

깜짝 축하를 해 드리기 위해서 스케쥴이 끝나고

현장으로 찾아가 대기실에서 인사 드렸는데 바로 그 순간 입니다.


 



- 불꽃 카리스마 민호

: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!


- 만능열쇠 키

:  신동 선배님 옆에서 저도 선배님과 같은 포즈를……어때요? ♡


- 블링블링 종현

: So Cool…정말 멋진 SuperJunior 선배님!

난 이특 선배님, 예성 선배님 사이에.

그럼 전 여기까지-

 


요즘 Remix된 ‘누난 너무 예뻐’ 로 여러분을 찾아뵙고 있는데,

계속해서 SHINee의 활약 기대해 주세요!


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! ‘SHINee’ 였습니다.





080828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‘SHINee’ 입니다! ^_^


산소 같은…산소 같은…산소 같은 너…를 외치며

반짝반짝 빛나는! ‘SHINee’가 이렇게 돌아왔습니다.

여러분은 계속 SHINee 많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나 기분 좋게 매일 활동 하고 있습니다.



지난 8월 24일…[산소 같은 너] 첫 방송이 있었죠?

와우…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연습했는데^^

저희의 새로운 모습, 여러분 어떠셨어요?^^




안녕하세요~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!

새 앨범 활동을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에 정말 감사드리고,

민호의 못다한 이야기는 이번 앨범 수록곡의 Rap을 통해서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!

SHINee The 1st Album 타이틀 곡 ‘산소 같은 너’도 사랑해 주시고요~ 감사합니다!



안녕하세요. SHINee의 블링블링 종현입니다.

SHINee The 1st Album!! 날이 밝으면 수록 곡 모두를 음악 싸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으니까,

여러분 잊지 마시고~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귀 기울여 들어주세요!!!

그럼 전여기까지 -



안녕하세요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.

‘산소 같은 너’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나도 행복해진 Key…아이 떨려…' -'*

산소 같은…산소 같은…산소 같은…너…여러분과 함께하는 SHINee.

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한 SHINee의 만능열쇠 Key군의 활약은 이번 앨범에서도 계속 쭉 여러분과♪♪



SHINee The 1st Album [The SHINee WORLD]

계속해서 여러분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SHINee의 활약 기대해 주세요!


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! ‘SHINee’ 였습니다.




080903
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‘SHINee’ 입니다! ^_^


 

지난 일요일에 말이죠…

SBS 인기가요 끝나고 여러분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!

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요~

여러분과 함께해온 100일의 시간.

첫 방송부터 쭈욱~

지난 2008년 9월 1일로 우리가 함께해온 100일이 되었습니다.




 

[누난 너무 예뻐] 부터 [산소 같은 너]까지

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,

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‘SHINee’ 될테니까

쭈욱 우리 곁에서 함께 해 주세요.^^


 


[산소 같은 너] 첫 방송 끝나고

여러분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~

이렇게 영상으로 공개 합니다~!^_^

바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이

함께 해 주셔서 너무나도 행복했었던 순간…





우리 이번 앨범!

SHINee The 1st Album [The SHINee WORLD]

가을에 들으면 더욱 더 좋은 노래 많이 있으니까,

한 곡 한 곡 챙겨서 들어주시고요,

SHINee의 활약~ ^_^

여러분의 곁에서 계속 될꺼니까 응원 많이 많이 해주세요!


 

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! ‘SHINee’ 였습니다.




080920 




MinHo


 

안녕하세요~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!

여러분 너무 감사 드립니다! 저희가 여러분 성원에 힘입어 1위를 했어요!!

너무 감사 드립니다! 여러분이 없었다면 힘들었을 거에요~~

여러분 저희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샤이니 되겠습니다!

Forever……..


 

JongHyun


 

제가 왔습니다…

엉 엉……..

아직도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

ㅠㅠㅠ


 

그럼 전 여기까지 -


 


Key


 

와우! 너무 감동 했습니다 ㅠㅅㅠ..

여러분!사랑해요~


 


081001



[Min Ho]



안녕하세요~ SHINee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!



산소 같은 팬 여러분!!

“넌 나를 원해! 넌 내게 빠져! 넌 내게 미쳐! 헤어 날수 없어! I got you~ Under my skin!”

여러분 모두 SHINee의 주문에 빠지실꺼죠??

아무리 들어봐도 동방신기 선배님의 주문-MIROTIC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!!

특히 유노윤호선배님과 ㅁㅋㅇㅊ선배님의 Rap부분이 너무 좋아요!!


동방신기 선배님의 새 음반-4집 진짜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~~!


 

아, 그리고 요즘 날씨가 너무 쌀쌀해요~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!!

저는 시험 공부 하러 갑니다!!


 

[Jong Hyun]


 

요호~~~ 안녕하세요~ 블링입니다~ㅎㅎ

요즘 시험 기간이죠~~???

공부 하시느라 많이 힘드실텐데~~

조금만 더~~!! 파이팅 하세요!!!

아무리 기억을 되새겨 봐도 시험공부는 너무 힘든 것 같아요 ㅠㅠ!!

옆에서 태민이와 민호도 열공 중이라는....

사실 전 공부할 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면 잘 되더라구요...ㅋㅋ

여러분은 어떠세요?

‘산소 같은 너’ 들으면서 공부 하시면 뭔가 더 잘 될 것 같지 않나요...???

아!! 주문-MIROTIC도 좋아요!!! 넌 나의 노예!!! 우후후?

ㅋㅋㅋㅋㅋㅋ 이것 참....

-_-;;;민망 하군요...

여러분! 시험 보시는 모두 다 열공하세요~~

100점 맞고!! 인증짤!!ㅋㅋ

게시판에 도배 해주기!!

그럼 전 여기까지 -


 

[Key]


 

안녕하세요!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!

오랜만입니다! 하하v’ _‘*  

요즘 뭐하고 지내세용? Key군은 SHINee 노래 듣고 있답니다!

“지금 흐르고 있는 노래는 ‘산소 같은 너 (Love Like Oxygen)’~ 함께 하시죠! ’ _‘* “


 

모두 잊지 않으시고 열심히 들어주고 계시겠죠?~

저희 SHINee는 여러분께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릴려고,

매일 매일 일어나서 제일 먼저 아자아자! 한답니다. 흐흐 V’ _‘*

여러분도 저희 열심히 할 수 있게 SHINee의 음악 많이 들어주시고,

우리 나온 투표도 많이많이 해주세요


 

그럼 이만 빠빠이~

꿈나라로 Key군과 함께 손잡고 가요! V’ _‘*





081016 라디오 생방송 직전^^


From. Jong Hyun


여러분…접니다.

블링블링 종현…우하하하하

좀 있으면 깜짝 놀랄만한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

여러분… 후후…

여러분에게 SHINee의 주문을 걸어버리려고...

후후… 여기까지만 힌트를 드릴께요!!!

기대하시라구요!!ㅎㅎ

그럼 전 여기까지 -


 

From. Key


안녕하세요!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.V’ _‘*

그 동안 안녕하셨죠?

Key군은 멤버들과 함께 계속 정말 재미있게 스케쥴 다녔답니다!

요즘도 SHINee 공식 홈페이지에 글 많이 많이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!

항상 틈날 때 마다 읽으면서 웃기고 댓글도 쓰고있으니

앞으로도 많이많이 올려주세요~ 큭큭 V’ _‘*

그리고 기분 좋은 소식 들었어요…!!!

바로 바로 동방신기 선배님의 [주문-MIROTIC] 이

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답니다! 하하하하하하

그 소식에 멤버들도 모두 기뻐했어요~’ _‘*

여러분도 같이 짝짝짝!!!!!

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,

조금 있다가 라디오에 귀를 기울이시면~

SHINee의 특별한…라이브를 들으실 수 있을꺼에요!

함께 해주실꺼죠? ’ _‘*



PS. 하나 더! 이번 주 생일이신분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~! 흐흐V’ _‘*


 

From. Min Ho

안녕하세요!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.

이제 곧 생방송!

잘 하고 오겠습니다.

방송 내내 여러분 SHINee와 함께 해 주세요!

언제나 응원해 주셔서 기분 좋은 민호 였습니다.


 



081225 여러분~ Merry Christmas!!!^^


여러분~ Merry Christmas!!!^^

안녕하세요! 빛나는! ‘SHINee’ 입니다! ^_^


 



[SHINee의 Christmas Special Time!!!]




From. Min Ho


안녕하세요!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.

올해 크리스마스가 더욱 더 특별한 이유는,

아마도 그건 우리가 함께 하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.

여러분이 정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하는게 제 마음이고,

대만 프로모션 열심히 하고 더욱 더 빛나는 SHINee가 되어 한국으로 돌아 가겠습니다.

언제나 여러분은 SHINee의 마음 속에 빛나고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…


 

From. Key


여러분~! 안녕하세요!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. V’ _‘*

먼저 정말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?

SHINee가 없다고 슬퍼하시는 여러분! 걱정 마세요!!

제가 좀 준비성이 좋잖아요 ㅋㅋ

만능지주T누나를 졸라서 멤버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준비했습니다.

지금 여기서 공개해 드린 사진도 함께…짝짝짝!!!

자…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~ 기대해 주세요!

여러분 모두 만능열쇠 Key군과 함께 메리크리스마스’ _‘*



From. Jong Hyun


여러분…저에요. 블링블링 종현…하하하

참~ 어제 다들 들으셨나요?ㅎㅎ

[MBC 라디오 - ㄱㅇ 태연의 친한친구] 를 통해서

크리스마스 캐롤 2곡과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선물 해 드렸는데…어떠셨나요?

지금 보여드리는 이 영상과,

정말 특별한 SHINee만의 분위기가 가득한 캐롤~

그리고 저희 음반의 모든 노래들과 함께 따스한 크리스마스!!!

그럼 전 여기까지-




090430 To. SHINee World~♡

[SHINee Special Message - To. SHINee World~♡]




안녕하세요~

빛나는 샤이니입니다!



[Jong Hyun]

그리고 저희가 다음 앨범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지 않습니까~

여러분과 빨리 만나보고 싶어서 너무너무 기대되고 있어요~



[Key]

네~ 여러분께 좋은 춤과 멋진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까요,

많이 기대해 주시구요, 여러분들께서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는 응원 글들도

저희가 읽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샤이니 응원 많이 부탁 드립니다.



[Min Ho]

그럼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길 바라면서, 샤이니의 리더 온유,

막둥이 태민, 블링블링 종현, 불꽃카리스마 민호, 만능열쇠 키

그리고 샤이니 팬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갈 “샤이니 월드”도

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.



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.

감사합니다~^^




090612 안녕하세요! 빛나는! ‘SHINee’ 입니다! ^_^



From. Jong Hyun


안녕하세요~


블링블링 종현입니다-

얼마 만에 이렇게 From. SHINee를 남기는 건지!!

너무 반갑네요~!

우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~

펑펑 우느라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못 전해드려서 너무 죄송하네요.

컴백 무대에서 1위를 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.

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습니다!^^

Juliette으로 돌아온 저희 SHINee~~

많이 사랑해주세요~

쉬지 않고 또 다시 달려 보자구요!



From. Min Ho


안녕하세요~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!

저희가 드디어 무대에 올랐는데요..

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정말 너무나도 큰 선물을 받았어요~

정말 어떤 선물보다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!


무대에서 정말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~

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시고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는 그런 민호 되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!


SHINee world 최고!



From.Key


안녕하세요!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!

우선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~

컴백하자 마자 1위 라는 영광을 안겨주시고 감동 100%

‘ -‘*… 기다리시느라 많이 지치셨죠~?

저희가 좋은 모습으로 기쁘게 해드릴 게요~♡


SHINee의 ‘Juliette’은 다 들어보셨죠~?

너무 좋죠ㅠㅠ 우리 쫑 형이 가사 써서 그런 거에요..‘ -‘*


좋은 노래 좋은 춤 좋은 것만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!

전 이만 가보겠습니다.‘ -‘*


아 맞다! 여러분 요즘 어떤 노래 들으세요~? 알고 싶어요 !

공식홈페이지 게시판 에 올려주세요

그럼 안녕히 계세요~ 빠빠이~‘ -‘*





090619




빛나는 SHINee 입니다!


KBS 뮤직뱅크 1위 후 대기실에 단체사진 찰칵!!

저희 1등 했어요~^_^



From. Jong Hyun


안녕하세요! 블링블링 종현입니다!!!

저희 오늘 1위했어요!!!

정말 감사해요.

여러분이 항상 곁에 있어 주셔서 얼마나 든든한지…

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한번 더 맘을 다잡았습니다.

줄리엣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!!

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릴께요.


사랑해요 샤월!!ㅋ




From. Key


안녕하세요! 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.’ -‘*

오늘 저희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했어요..ㅠ0ㅠ (감격 x 100000)

여러분들께 서 도와 주시는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..!

너무너무 감사 드리고 ! 너무 기뻐서 웃음이 팍팍 터져버리는 그런 날이었습니다.

더욱더 열심히 하는 SHINee 될게요 감사합니다~♡




From. Min Ho


안녕하세요~ SHINee의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!

SHINee World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.

정말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할게요!

감사하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…


항상 여러분 곁을 지키는 민호가 될 것을 약속 드리며,

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!


091001  풍성한 한가위 되세요~♡


[ To. SHINee World ]


영상


안녕하세요~ 빛나는 SHINee 입니다!


소중한 가족, 친지들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 바라며,

뜻한 바 좋은 결실을 맺는 풍성한 가을 맞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

SHINee World 여러분 모두

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되세요.^-^



091013 RING DING DONG~♬ (음성메세지)


음성


안녕하세요~ 빛나는 SHINee 입니다!


네~ 그렇습니다.

저희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여러분에게

또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텐데,

벌써 제목이 공개되었죠?


하나, 둘, 셋!

링 딩 동 ~~

링, 링~ 시작 음이 링~! 이 정도구요~


우선 사진이 여러 가지 공개 되었는데,

여러분 많이 기대하실 거라 믿고 있구요,


많이 사랑해 주세요. 나오면~


그렇습니다.

14일날 저희 음원이 공개되는데 바로 내일이죠?

여러분들께서 많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구요.


또, 저희의 색다른 모습을 많이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엄청난 뮤직비디오도 기대해 주세요~


네, 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 SHINee였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안녕~~^0^



091030 SHINee World 여러분 감사합니다~!


From. SHINee


안녕하세요~ 빛나는 SHINee 입니다!


오늘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< Ring Ding Dong > 이

KBS 뮤직뱅크에서 1등을 했어요~!


울 < SHINee World > 여러분 정말 감사 드리고,

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는 SHINee의

온유, 종현, Key, 민호, 태민이가 되겠습니다.

앞으로도 계속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~

감사합니다!!! ^_^


특히… 우리 맘 알죠?

< SHINee World >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~♡